추천사

Martin Frayer
영국문화원장

자신의 꿈을 이어가는 기회가 되길… 주한영국문화원

영국문화원은 edm유학센터와 유켄영국유학이 주최하는 영국유학박람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영국은 한국 학생들이 공부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어학연수 기관과 대학이 있습니다. 특히 영국의 교육기관들은 학문적으로는 혁신과 전통을 유지하면서 역사적으로는 탁월한 퀄리티와 연구실적을 유지해왔습니다. 영국문화원은 더 많은 한국 학생들이 영국에서 공부하고, 영국을 경험하며 훌륭한 학문적 경험과 이야기들을 한국에 가져오기 바랍니다. 특별히 영국유학박람회를 통해서 많은 학생들이 그런 기회를 갖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영국문화원은 지난 수 십년 간 학문적 영역에서 영국과 전 세계의 많은 국가에서 신뢰를 바탕으로 한 관계를 쌓고 있으며, 혁신적 아이디어와 학습방법에 대한 기회를 창조하려고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런 면에서 이번 영국유학박람회의 개최를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역사와 전통의 나라인 영국에서 학업이나 어학연수를 고려하는 한국 학생들에게 이 박람회는 다양한 영국 대학과 어학연수 기관을 만나고 더불어 영국의 문화, 언어 등을 접해 보고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영국문화원은 영국유학박람회와 참여하는 학생들에게 영국교육제도를 맛보는 기회를 발견하고 그 안에서 자신의 꿈을 이어가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Sarah Cooper
영국영어교육협회 회장

영국을 희망하는 한국 학생들을 환영합니다… 영국영어교육협회

English UK 는 475개 회원을 대표하여 edm유학센터와 유켄영국유학의 영국유학박람회 개최를 축하합니다.


영국은 오랫동안 영어를 공부하고자 하는 한국 학생들을 위한 최고의 국가입니다. 지난 10년간 영국유학을 원하는 한국 학생들로 한국은 언제나 상위 5개국 안에 들었습니다. 이는 2가지 주요한 이유가 있습니다.


첫번째, 영국은 영어 교육에 대한 평판이 좋기 때문입니다. 영어 공부의 중요성을 아는 학생들은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교육의 질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영국의 영어 교육은 영국 문화원과 English UK, 그리고 English UK 회원사들이 함께 인증하여 교육의 질을 높은 수준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두번째는 영국으로 오는 한국 학생들은 edm유학센터와 유켄영국유학과 같은 전문성을 가진 에이전트에서 상담을 받고 있습니다. English UK는 에이전트가 학생들에게 주는 만족을 핵심 평가 기준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edm유학센터와 유켄영국유학은 ‘partners in quality’로 높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브렉시트로 영국유학을 고민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유럽 탈퇴를 결정하는 2년 동안 크게 바뀌는 부분은 없을 것이며, 영국은 언제나 세계의 모든 학생들을 따뜻하게 맞이할 것입니다.


English UK는 edm유학센터와 유켄영국유학의 제10회 영국유학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다시 한 번 축하하며 영국으로 공부하러 오는 한국 학생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