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학교(서울)

Southbourne School of English
참가학교의 유학종류, 대표소재도시, 설립년도, 학교주소
유학종류 어학
대표 소재도시 Bournemouth
설립년도 1966
학교주소 30 Beaufort Road Bournemouth BH6 5AL England
기본정보 상세정보

기본정보

사우스본(Southbourne)의 경관이 뛰어난 주거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해변, 지역 특색을 느낄 수 있는 시내 중심가 샵들에 걸어갈 수 있으며, 버스를 타면 Bournemouth Town Centre도 빠르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상호작용식 스마트보드를 갖추었으며 편안한 분위기에 현대식이며 냉난방 시설을 갖춘 교실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영어 강좌를 제공합니다. 우수한 강좌는 물론 가이드와 함께 영국의 유명 도시를 탐방하는 프로그램을 포함 다양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퀄리티 잉글리쉬(Quality English) 및 잉글리쉬 유케이(English UK) 회원교이며 영국문화원 인증을 받았습니다.

장점 및 특징

- 연간 한국 학생 비율 1.5% 미만
- 대부분의 홈스테이 장소가 학교에 걸어올 수 있는 거리에 위치
- 12주 이상의 집중 코스 중 IELTS 코스로 무료 변경 가능
- 매년 50개국 이상의 유학생이 찾으며, 경관이 뛰어나고 시설이 잘 갖추어진 학교

상세정보

참가학교의 상세정보
학교종류 사립학교
전체학생수 200
평균재학생수 80
한인비율 5% 이하
학급당학생수 14
시설 14개의 교실과 여름캠프를 위한 두개의 자체 기숙사가 있고, 높은 천장이 인상적인 식당과 카페테리아가 있다. 그 외에 인터넷이 가능한 최신 컴퓨터가 구비된 컴퓨터실이 있으며 무선인터넷도 가능하여 여름철에는 잔디가 깔려있는 정원에서도 노트북을 사용할 수도 있다.
학교특징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한국인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수업 첫날에 홈스테이 주인이 학교에 데려다주는 경우를 자주 볼 수 있을만큼, 학교에서 홈스테이 관리가 뛰어나 학생들 입장에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시험반이 잘 운영되고 있어 일반영어를 비롯한 다양한 공부가 가능하고, 학교자체의 미니버스가 있어 쇼셜프로그램도 여름시즌에는 매일 제공하는 등 방과 후 활동도 활발하다. 본머스 지역의 다른 학교의 경우에 여름시즌에 오전 수업이 오후로 바뀌기도 하는데, 이 학교의 경우 장기등록학생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여름에도 오전 수업으로 고정하여 코스를 진행한다.
지역정보 잉글랜드 지역 남부 해안 지역에 위치한 본머스는 약 25만 명의 인구가 살고 있는 있으며, 본머스 중앙역에서 The Square까지 버스로 간 후에 강을 따라서 숲속을 걸으면10km나 계속되는 매우 부드러운 아름다운 모래사장이 나온다. 1998년에는 유럽 3대 휴양도시중의 하나로 선정되기도 할 정도로 경치가 아름답고 살기에 편리하여 해마다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 들고 있다. 피터즈와 여러가지 미술품을 모아 놓은 The Russel-Cotes Art Gallery & Museum과 Rothesay museum이 유명하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본머스 교향악단이 활약하고 있고, 여름이면 일요일 오후에 Winter Gardens의 야외 홀에서 그 부드러운 연주를 감상 하실 수 있다. 또한 수영, 일광욕, 보트, 테니스, 골프 등 다양한 스포츠를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목적별 일반영어
특징별 주요도시학교|낮은한인비율|독립학교